img

문화/교제

HOME > 문화/교제

「202110」 [영락화랑] 하나님의 빛

작성일 : 2021-10-07 12:17 수정일 : 2021-10-07 12:23

 

어두운 데에 빛이 비치라 말씀하셨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추셨느니라 (고린도후서 4:6)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며 사회 전반이 불안과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힘든 시기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어둡지만 위기와 어려움을 이겨 나갈 수 있도록 저에게 <하나님의 빛>이라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은혜의 달란트를 주셔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하나님의 빛>은 그동안 그림을 그리고 싶은 갈망에 더하여 마음속에 꿈틀대고 있었던 하나님의 사랑이 나와 함께 하셔서 가능했습니다. 그 하나님의 은혜를 그림으로 표현했습니다. 하나님께서 도와주실 것을 믿기에 코로나19로 세상이 어둡지만 위기를 이겨 낼 수 있는 성경 말씀으로 그림을 그렸습니다. 무엇보다 일상에 지친 나의 삶을 ‘하나님의 빛’으로 살아가기를 소망하며 또 소망합니다.


“예수께서 또 말씀하여 이르시되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요한복음 8:12)


언제나 ‘하나님의 빛’으로 하나님과 동행하면서 하나님과 함께 그림 그리는 것을 원합니다. 그림 그릴 수 있는 달란트를 주신 하나님께 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이순영 성도 _ 강북·도봉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