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영락 NOW

HOME > 영락 NOW

「202105」 편집장 레터

작성일 : 2021-05-06 09:36

 

1년 넘어 지금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 외부 활동이 줄어든 만큼 가족들과 함께 있는 시간은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만큼 더 많이 대화는 하시는지요? 예전에 비해 서로를 더 잘 이해하게 되었는지요? 하나님이 만드신 작은 천국이 가정이라는데, 이 사랑의 공동체는 잘 굴러가고 있는지, 5월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우리 ‘만남’에서 알아보았습니다.


부모님, 자녀, 부부 간에 너무 익숙해서 지나치기 쉬운 일들을 알아보는 재미있는 문제들을 출제했으니 가족들과 함께 풀어보고 채점도 하면서 가족간에 서로 관심을 가지는 기회 되시기 바랍니다. 언제 불러도 그리운 이름 ‘어머니’에 대한 여러 편의 사모곡들을 통해 과거의 어머니를 추억하면서, 현재의 부모로서, 또 미래의 부모로서 나의 역할에 대해 생각해보고 잘 준비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관심을 갖고 읽어보실 다른 기사들도 소개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정상교육을 할 수 없음에 따라 수학 학력격차가 벌어진다는 언론기사도 있어서 평생 수학교육에 몸담은 전문가로부터 자녀 수학교육의 팁을 들어봤습니다. 요즘 사회적으로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백신접종에 대한 전문가의 자세한 설명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작년까지 예쁜 일러스트로 섬겨주셨던 윤진경 집사님을 이어 김윤재 집사님이 맡아주시는 새로운 코너를 시작하니 많이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말씀대로 365’가 두 번째 여정에 접어들었습니다. 연재되는 성서의 현장을 참고하여 더 깊이 있는 통독이 되시기 바라며, 지금까지의 말씀 공부가 ‘전도대로 365’를 통해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순종하며 나아가는 5월 되시기 바랍니다.

 


편집장 김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