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영락 NOW

HOME > 영락 NOW

「202006」 스마트한 e세상, 웹진 『만남』 오픈

작성일 : 2020-06-01 11:35 수정일 : 2020-06-02 16:18

 

[ 인터넷 브라우저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접속 가능 ]

홍보출판부에서 발행하는 월간 『만남』이 기존 종이책 발행과 더불어 웹진 형태로도 운영됩니다. 그동안 교회 홈페이지에서 e-북 형태로 볼 수 있었던 ‘PDF 보기’와 비교했을 때 사용자의 편의성이 훨씬 높아졌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처럼 단어 검색 기능을 탑재하여 원하는 기사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www.youngnakmn.net

 

웹진 『만남』은 교회 홈페이지가 아닌 별도의 도메인을 통해 접속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구글 크롬 브라우저 등에 접속해 주소창에 www.youngnakmn.net을 입력하면 됩니다. 편의를 위해 com / org / co.kr / or.kr / kr 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 옆의 QR코드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교회 홈페이지에서도 링크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게 할 예정입니다.

 

 

 

 

 

영락now

삼성이나 LG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PlayStore)에 들어가서 앱 검색창에 ‘영락만남’을 입력한 후 검색하고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기반 패드, 태블릿에도 동일한 방법이 적용됩니다. 6월 중으로 오픈 예정이며 정확한 일자는 주보를 통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영락now

아직은 개발 및 심사 대기 중입니다. 장시간이 소요되는 애플사 특유의 심사 기간으로 인해 6∼7월 즈음을 오픈 예정일로 보고 있으나, 아이폰의 경우는 예외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일정은 주보를 통해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플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아이튠즈(iTunes) 앱에 접속하고 앱 검색창에 ‘영락만남’을 검색한 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웹진 『만남』은 2018년 성도님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만남 설문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회원가입 및 긍정적 활동에 대한 포인트 획득, 레벨 등급과 승급, UCC 기반의 다양한 글과 사진, 동영상 업로드 및 피드백(좋아요, 구독, 댓글) 기능 등 웹 커뮤니티에 필요한 기능들 중 일부는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제한적 예산운용과 IT분야 전문 봉사자 확보의 어려움으로 웹 커뮤니티로서의 전 기능들은 아쉽게도 다 구현하지 못한 상태에서 운영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이 분야에 뜻있는 젊은 세대들이 많이 동참하여 미디어 사역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가길 희망합니다.

 

 

제공 홍보출판부 웹진분과

촬영협조 이현지 성도_호산나찬양대, 한수빈 성도_대학부